다리날씬해보이는바지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초보와 조회 250회 작성일 2020-02-14 09:03:01 댓글 0

본문

다리날씬해보이는바지 29,000wo
n 바지가 다리날씬해보이는
것같아요 김주아 * 수령날짜 :이번주 * 키 / 몸무게 :(소품구매시작
성X)162 / 52 * 구매 색상 / 사이즈 : M * 사용 후기 : 바지 가운데에 라인? 같은게 있어서 뭔가 다리가... 필수, 가디건 플리마켓~60%
조엘 핀턱 밴딩팬츠[S,M
,L사이즈] 조지혜 허벅지가 날씬해 보이는 바지에요~입었더
니 다리도 길어보이고 핏이 장난아니네요~상
의만 적당히 입어주면 캐주얼하거나 또는 정장틱나는...
단골인데 구매할때마다 아주 만족스러워요 [[PT_060
1] 셔링 3부..]바지 시원하구 다리 날씬해보이는 핏 윤이* 처음엔 어색..근데 입어보니 웬말~~이렇게 날씬해보일수가^
^ 완전 반한 옷입니다.^^ 물빠짐이라는거.
.. 소재 정말 좋고~ 핏이 너무 큰 통이 아니고 적당히 일자여서 다리 정말 날씬해 보이네요 길이는 줄여야 할거 같아요~~ 날씬해 보이는 바지~ 좋네요~ 처형 생일 선물로 구입해주니까 좋아라 합니다 임대식 처형... 할거 같아요~~ 날씬해 보이는 바지~ 좋네요~ 처형 생일 선물로 구입해주니까 좋아라 합니다 임대식 처형... 청반바지_S~X
L-4부기장으로
편하고 다리도 길어보여요~:)
-4부기장이 더 매력인 청반바지!! 모델분이 입은것처럼 다리가 얇아보이거나 날씬해보이는건 덜한데 편하고 바지는 예뻐요 잘 입을게요 댓글쓰기 | | | | | 체형이 다 다르므로 엉덩이가 작고 다리가 슬림하게 빠지신 분은 좀더 타이트한 바지... 한데 답답한 건 아닐까? 싶었는데전혀 답답하지 않고 너무 편해요~ 밴딩도 짱짱하게... / 사이즈 : M * 사용 후기 : 바지 가운데에 라인? 같은게 있어서 뭔가 다리가... 룩을 만들어줄 바지예요^^ 날씬해보이는 8부 길이감으로 캐주얼하지만 밝게 코디... BLOUSE DRESS BOTTOM TRAINING
SHOES/BA
G LINGERIE
ONLY U SUMMER 상품 사용후기 제목 다리가 날씬해보이는 트레이닝 바지에요 작성자 임보영(ip:)
작성일 2013-03-
23 조회 761 평점 추천 내용 그래이 색상 구입... 맞는데 다리나 허리부분 여유있어서편하게
핏되요리본이 고급스러워 보이네요... slim pants 날씬해 보이는 바지 2016-04-
21 송지민 [단독특가+SM
+슬림슬랙스..
. 다 잘어울리구요 상의에따라 느낌도 달라져요~~~ 넣기 ^.^ 그러면 바지가 하이웨이스트 느낌나서 다리가 길어보이고 날씬해보이는 효과가!!!!!
!! 그리고...걸쳐
도 예뻐요 +_+ 꺄~~~~~~~
~ 데일리용으로도 딱인것 같아요 ~ ♥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바지랍니다...
편안하고 여름내 너무길지 않은 기장으로 다리가 슬림해보이는 라인이랍니다^^
판매가 29,900원 27,000원.
..포인트로 여성스러운 룩을 만들어줄 바지예요^^ 날씬해보이는 8부 길이감으로 캐주얼하지만 밝게 코디... 다리가 정말날씬해 보여요 제가보기엔..ㅋ
ㅋ 다리긴편아닌데 바지입고나갔더니
... [Re] [구매후기] 날씬해보이는바지
^^ > 박주영 님께서 쓰신글 입니다. > > 바지가 참 이쁘네요 > 시원하고...보
이기도하고 > 배기핏형태로 떨어져주니까 다리도 슬림하게 보이는게 > 다른칼라도 구입해야겠어요.
.. 착한 바지 이은정 [sale]밀리
터리_pt(종전
가-36000)
바지 짱입니다용 박지선 [sale]밀리
터리_pt(종전
가-36000)
날씬해보여요 ^^ 짱짱 윤은주 [sale]밀리
터리_pt(종전
가-36000)
다리가 날씬해 보이는 바지+ㅁ+ 정명덕 !! 나에게 꼭 필요한 바지가 아닐까 생각들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ㅋ
ㅋㅋ 엉덩이살이 전체적으로...
편하고 바지는 예뻐요 잘 입을게요 댓글쓰기 | | | | | 짱짱 윤은주 [sale]밀리
터리_pt(종전
가-36000)
다리가 날씬해 보이는 바지+ㅁ+ 정명덕 31,000원 다리날씬해보이는
바지^^ 김혜인 소라색상이라서 시원해보이구 환해보여요!골반
이 커서 66으로 주문했구요엉덩이
부분은 맞는데 다리나 허리부분 여유있어서편하게
핏되요리본이 고급스러워 보이네요... 애매한색 근데 흰티랑 입으니까 이쁘긴하네요 가지고있는 다른 스키니에 비해 진짜 다리는 날씬해보이는 바지 !! 나에게 꼭 필요한 바지가 아닐까 생각들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ㅋ
ㅋㅋ 엉덩이살이 전체적으로...
PANTS COORDI ITEM Q&A REVIEW EVENT 32,500원 조혜선 스타오시요 세번째 바지구매입니다 ㅎㅎ매번 날씬해 보이고 다리 길어보이는 핏감이라서 자주 애용하고있어요^
^ (주)린스타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... 바지에요 작성자 임보영(ip:)
작성일 2013-03-
23 조회 761 평점 추천 내용 그래이 색상 구입... forecast
, pants 바지 핏이 너무이쁘구요~다
리가 날씬해보이는거같
아용ㅎㅎ티셔츠랑
블라우스랑 다 잘어울리구요 상의에따라 느낌도 달라져요~~~ 캐리**** READ 11 날씬해보이고 다리도 길어보이는 거 같고... 마음에 들어요~기모바지
라 따뜻하구요~ 기모바지는 따뜻하긴 한데 답답한 건 아닐까? 싶었는데전혀 답답하지 않고 너무 편해요~ 밴딩도 짱짱하게... 다리도 길어보이고 핏이 장난아니네요~상
의만 적당히 입어주면 캐주얼하거나 또는 정장틱나는...
정경**** 색감이 특이하니 이쁘네요. 날씬해보여요..
윤혜**** 베스트 아이템 허정**** 너무 날씬해보이는 바지 다리도 길어보요^^ 이주**** 물이 이렇게 빠지는 옷은 처음. 최수**** 반짝반짝 이쁜펄 ^^ 날씬해... 70% #아듀_BIG_
SALE~70%
#한파극복_패딩
아듀세일 더 가벼운 기모스키니진[S
,M,L,XL사
이즈] 다리가 날씬해 보이는 청색!!! 아직 세탁은 안해봤으나 빨았을 때 바지 색감이 변할까봐 약간 걱정됩니다.기모
라... 길이구 넘 편해서 색상별로 다 구매했어요.. 이주**** 물이 이렇게 빠지는 옷은 처음. 최수**** 반짝반짝 이쁜펄 ^^ 날씬해... 티셔츠와 같이 구매했는데 아주 맘에 들어요 잘입어 질거 같구요 허리가 고무줄이라 넘 편해요 루체아 단골인데 구매할때마다 아주 만족스러워요 [[PT_060
1] 셔링 3부..]바지 시원하구 다리 날씬해보이는 핏 윤이* +_+ 꺄~~~~~~~
~ 데일리용으로도 딱인것 같아요 ~ ♥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바지랍니다...
22,000 won 김보름 다리가 몸에 비해 좀 두꺼워 날씬해보이는 바지를 찾고 있었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!!! 진청이라 날씬해 보이기도 하고 핏 전체가 좀 슬림하네요! 입었을때 딱 잡아주고 너무 껴서 불편하거나...
상품상세보기 송지민 너무너무 라인이 예뻐서 다리도 길어보이고 늘씬해보여요 너무 맘에들어서 자켓이랑...특
가+SM+슬림슬
랙스]S/S slim pants 날씬해 보이는 바지 2016-04-
21 송지민 [단독특가+SM
+슬림슬랙스..
. > 시원하고...보
이기도하고 > 배기핏형태로 떨어져주니까 다리도 슬림하게 보이는게 > 다른칼라도 구입해야겠어요.
.. 날씬해 보이기도 하고 핏 전체가 좀 슬림하네요! 입었을때 딱 잡아주고 너무 껴서 불편하거나...
보이고 다리 길어보이는 핏감이라서 자주 애용하고있어요^
^ (주)린스타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... 없었습니다.) 후기(다섯줄 이상 기재필수) : 블랙진은 너무 많지만 이렇게 찰떡같이 다리에 잘붙고 날씬해보이는 바지는 처음이에요~~ 엉덩이 살이 많은데도 잘잡아주기도하고
가볍게 밀착되는 느낌이라 편하게... 그게 아닌가봐요^^ 바지가 진짜 다리 길어보여요~~~
키 작으니깐 다리 길어보이는거 정말 좋아하는데...
그런지 처음엔 어색..근데 입어보니 웬말~~이렇게 날씬해보일수가^
^ 완전 반한 옷입니다.^^ 물빠짐이라는거.
.. 사용후기쓰기]버
튼 누르시고 써주시면 관리자 확인후 게시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다리가 날씬해보이는 치마바지~ 작성자 오영화 (ip:) 작성일 2009-09-
23 조회수 제가 정말 제대로 하체비만이라서.
.. 블루투라인청바지
날씬해보이는바지
~^^ 구은애 배송빨리와서 우선 점수높이줬어요.
.ㅋㅋㅋㅋㅋ 바지 정말괜찮아요~ 재질도좋구요 다리가 정말날씬해 보여요 제가보기엔..ㅋ
ㅋ 다리긴편아닌데 바지입고나갔더니
... 후드 트위드자켓 쿠페스판4부팬츠
김희* 색상별로 다~산 바지..ㅎㅎ 다리도 날씬해보이는 길이구 넘 편해서 색상별로 다 구매했어요.. 세탁은 안해봤으나 빨았을 때 바지 색감이 변할까봐 약간 걱정됩니다.기모
라... 바지는 처음이에요~~ 엉덩이 살이 많은데도 잘잡아주기도하고
가볍게 밀착되는 느낌이라 편하게... 작성자 오영화 (ip:) 작성일 2009-09-
23 조회수 제가 정말 제대로 하체비만이라서.
.. 저처럼 저주받은 하체의 소유자가 입고 날씬해 보이는 바지는 처음이에요. 미쉘 와이드는 걸친걸 잊을 정도...물론 사람마다 체형이 다 다르므로 엉덩이가 작고 다리가 슬림하게 빠지신 분은 좀더 타이트한 바지... ... 

#다리날씬해보이는바지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018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baabaa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